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억대로 살 수 있는 서울 20평대 역세권 아파트 Top6
    카테고리 없음 2024. 7. 30. 23: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에서 현금 3억으로 살 수 있는 아파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집값 상승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서울의 주거지를 찾기 어려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아파트들은 그 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울에 거주할 수 있는 좋은 선택지입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1. 서대문구 남가좌동 - DMC 파크뷰 자이

    DMC 파크뷰 자이는 서대문구의 대표적인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가좌역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가재울초등학교 등 우수한 학군이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연남동과 연희동의 상권도 쉽게 접근 가능하여 생활 편의성이 높습니다. 매매가는 9억 8,500만원, 전세가는 6억 3,100만원입니다.

    2. 송파구 풍납동 - 현대 리버빌 2차

    현대 리버빌 2차는 8호선 강동구청역과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며, 인근에 토성초등학교와 영파여중, 영파여고가 있어 학군이 우수합니다. 서울아산병원이 가까워 의료 접근성도 좋습니다. 매매가는 8억 3,500만원, 전세가는 5억 6천만원입니다.

    3. 동대문구 휘경동 - 휘경 해모로 프레스티지

    휘경 해모로 프레스티지는 회기역까지 도보 5분 거리로, 경희대학교와 가까워 상권이 발달해 있습니다. 신축 아파트로 관리 상태도 양호하며, 매매가는 8억 3천만원, 전세가는 5억 8천만원입니다.

    4. 성북구 석관동 - 레미안 아트리치

    레미안 아트리치는 신이문역과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고, 돌곶이 시장 등 생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습니다. 이문휘경 뉴타운 개발로 인한 가치 상승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매매가는 9억 1,300만원, 전세가는 5억 3천만원입니다.

    5. 중구 황학동 - 롯데캐슬 베네치아

    롯데캐슬 베네치아는 1호선, 2호선, 우이신설선의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묘시장이 가까워 쇼핑과 생활 편의성이 좋으며, 매매가는 8억 4천만원, 전세가는 5억 2천만원입니다.

    6. 종로구 숭인동 - 청계 힐스테이트

    청계 힐스테이트는 신설동역과 인접한 트리플 역세권 아파트로,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학군은 다소 아쉬울 수 있으나, 매매가는 8억 1천만원, 전세가는 4억 6,500만원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한 아파트들은 서울의 주요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각각의 아파트는 위치와 특성에 따라 다르므로, 개인의 필요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선택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려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